[노동일보] 명절 선물세트에도 PB상품으로 구성된 세트가 등장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추석을 맞아 처음으로 PB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PB상품 선물세트는 유어스)행복선물세트와 유어스)함께선물세트로, GS리테일이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손잡고 개발한 프리미엄 두피 전용 라인 ‘트리콜로지스트리’ 헤어케어 상품이 포함된 힐링 세트다.

유어스행복선물세트는 트리콜로지스트리 샴푸, 트리트먼트, 수딩워터 3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유어스함께선물세트는 행복선물세트에 애경산업과 함께 개발한 유어스 프리미엄 치약, 칫솔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28000원, 45000원이다.

GS25는 각 세트를 1천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각 4개 구매 시 1개 덤증정은 물론, 5개 이상 구매 시 국내 어디로든 택배로 배송이 가능하도록 해 세트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

GS25에서 판매하면서 인기가 높아진 신개념 냉동 군고구마인 ‘설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설마’는 맥반석에서 구운 고구마를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각하여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린 신개념 상품으로 자연 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로 20초 해동하면 시원한 천연 고구마 아이스크림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3분 렌지업을 하면 따끈한 군고구마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식사를 챙겨 먹기 힘든 1인~2인 가구 고객들이 4계절 언제든지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설마를 세트로 구성한 것.

GS25는 오랜 기간 보관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20입 29900원, 40입 59900원으로 낱개로 구매하는 것 보다 20% 알뜰한 가격으로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마’ 세트는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받아볼 수 있는 무료 배송 상품으로 운영된다.

GS25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PB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호응이 높아짐에 따라 올해 추석을 맞아 처음으로 PB상품을 세트로 구성하게 됐다.

GS리테일은 GS25는 올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660종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와 GS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PB선물세트가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GS25가 낱개로 한정 판매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미키미니바틀너츠를세트로 구성한 상품은 가이드북이 오픈되자마자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일까지 발생했다.

미키미니바틀너츠는 GS25가 지난 5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의 귀를 본뜬 두껑과 두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의 바틀에 견과류를 푸짐하게 담아낸 상품으로, 견과류를 다 먹고 나면 바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일석이조 상품을 6만개 한정으로 판매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상품이다.

GS25는 이달 바틀 디자인을 변경한 미키미니바틀너츠시즌2 상품을 선보였고, 이 상품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노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